*공개된 작업물만 개시합니다.
*라이브게임이기 때문에 레이아웃 위주 작업이 많고 UI 컨셉을 잡은 작업물은 기본설명 외에 이미지마다 설명을 추가 기입해두었습니다.
*개선작업을 거치면서 조금 수정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눌러서 보세요.
◇ 국내 세븐나이츠 1 레이아웃 작업물◇
행운의 상자 컨텐츠 레이아웃 정리

인벤토리 확장 개편 레이아웃

◇ 국내 세븐나이츠 출석◇
국내 신규 출석 3종 레이아웃입니다.



◇ 국내 세븐나이츠 오늘의 소식 UI ◇
신규 커뮤니티컨텐츠 레이아웃
기존 스킨을 이용하여 정리한 UI입니다.
리뉴얼전 투표폼


개편 후 레이아웃


◇ 일본 세븐나이츠 UI ◇
일본 세븐나이츠 일곱개의 대죄 콜라보 이벤트 컨텐츠
UI간판,데코 리소스등 작업
일본 세븐나이츠 할인패키지
UI 레이아웃,리소스 제작담당
(캐릭터와 배경과 판매 매대 이미지는 원화팀에서 서포트 해주셨습니다.)

일본 세븐나이츠 마라톤이벤트 작업
UI 레이아웃, 오른쪽 정보부분 리소스 작업(아이콘,버튼스킨,BAGK SKIN)




일본 세븐나이츠 마라톤이벤트 기반 컨텐츠 2종
-누적이벤트
UI 레이아웃, 추가 리소스 작업


-세력전이벤트
UI 레이아웃, 추가 리소스 작업
(세력선택까지의 단계는 개발상황에서 제외되어 시안만 공개합니다.)


◇ 일본 세븐나이츠 인연의 맹약◇
일본 신규 인연시스템 레이아웃 & UI리소스 작업담당
기존 세븐나이츠 느낌과는 달리 연애시뮬레이션 느낌이 나게끔 아예 다른 컨셉으로 작업




◇ 일본 세븐나이츠 펫각성 UI ◇
일본 세븐나이츠 신규 펫 컨텐츠 펫각성 UI
국내와는 다르게 알을 부화시킨다는 컨셉으로 시작해서 전반적으로 시간과 관련된 기획으로 확정된 후
캐쥬얼 시간 이라는 키워드를 메인으로 컨셉잡아서 진행하였습니다.
- 레이아웃 작업
-펫각성수치 아이콘 디자인작업
- 메인 UI스킨 컨셉디자인 작업
- 추가 UI리소스 작업
- UI이펙트 리소스 작업
펫 각성 진입 전 컨텐츠 레이아웃 모음

일본 펫각성 진입 후 레이아웃 모음

참고 유투브 링크 1
전반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본 세븐나이츠 이형토벌전 UI ◇
일본 세븐나이츠 신규 멀티레이드 컨텐츠 이형토벌전 UI
판타지이지만 터치스크린 컨셉을 가지고 추가 디자인하였습니다.
(기존의 스킨과 융합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포인트 컬러는 기존과 유지)
다른 디자이너분이 서브로 스킨 조합하여 전반기 전투준비,인게임,전투결과 작업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그 부분은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 레이아웃 작업
- 재화 아이콘 2종 작업
- 메인 UI스킨 컨셉디자인 작업
- 전체 리소스 작업
이계토벌전 전반기(보스전) ui 메인. 프레임,ui스킨,게이지,재화,랭크리소스 제작 버튼은 기존 리소스 사용.
멀티레이드 전반기 시안


멀티레이드 후반기 시안

전반기(보스전) 참고 유투브 링크
후반기(월드보스) 참고 유투브 링크
'포트폴리오 > 세븐나이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븐나이츠 작업물 01. (0) | 2020.09.25 |
---|---|
세븐나이츠 1 아이콘 작업물 (0) | 2020.07.29 |